Loading...
2017.11.25(토)
서울ㆍ경기도 'C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포토뉴스 > 포토뉴스
포토뉴스

아이언, 자필 사과문 공개 "지금의 위치 깨닫고 반성하며 살겠다"

최고관리자 0 24

3c3eb275bc574c3500d13ac5084a98c9_1500541244_6195.jpg 


여자친구를 상해 협박한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래퍼 아이언이 자필 사과문을 공개했다.

20일 아이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정헌철입니다"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과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는 "먼저 제 주변 분들 또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어 이렇게 편지로나마 전해드립니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사실 저는 깨닫지 못했습니다"라면서 "이것저것 따지고 계산하기보다는 마음 가는 대로 행동하고, 무슨 일을 하더라도 후회 없이 당당하게 구는 것이 저는 멋있는 거라고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돌아보니 제가 행한 모든 일들의 책임은 제가 아닌 저의 주위 사람들, 저를 믿어준 사람들이 대신 짊어지고 있었습니다"라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지금까지 이런 불미스러운 사건이 있을 때마다 여러분께 사과의 마음을 전할까 많은 고민을 했지만 형식적인 형태로 여러분께 다가가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해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 한번 제대로 전하지 못 했습니다"라고 사과가 늦은 이유를 밝혔다.

끝으로 그는 "지금의 위치를 깨닫고 반성하며 참된 모습으로 부끄럽지 않게 살아가겠습니다. 그동안 마음 아프게 해드린 점 정말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재차 팬들에 사과했다.

0 Comments

화제의 포토

더보기
국제대학생 자작차 대회 13일 영남대서 개막
US오픈 우승 박성현, 마라톤 클래식에서 톰프슨과 동반…
김연경-리쉘, '완성형 레프트' 독보적 존재감
[GFC-News]광주FC, 전남에 복수혈전 펼친다
AFC, '징계' 조용형-백동규, 3개월-2개월로 감경
[이슈 포커스] 루카쿠→모라타→코스타? 쉼 없는 연쇄 …
대만 크루즈선 부산 첫 입항 관광객 3천명 부산 관광
반응형 광고 등...
반응형 광고 등...
반응형 구글광고 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