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11.25(토)
서울ㆍ경기도 'C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포토뉴스 > 포토뉴스
포토뉴스

김준현 측 “‘3대천왕’, 개편 맞아 불가피하게 하차”(공식)

최고관리자 0 26

3c3eb275bc574c3500d13ac5084a98c9_1500541194_3143.jpg 


개그맨 김준현이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하차한다.

김준현 측은 “지난 14일 마지막 방송을 끝으로 SBS ‘토요일이 좋다 백종원의 3대천왕(이하 ‘3대천왕’)’을 떠나게 됐다. 프로그램이 개편을 맞아 스케줄 상 불가피하게 하차를 결정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김준현은 지난 2015년 8월 첫 회부터 2017년 7월까지 약 2년여의 시간동안 ‘3대천왕’과 함께하며 토요일 저녁을 든든하게 지켜온 바 있다.

특히 그는 백종원, 이휘재와 함께 초대MC를 맡아 맛깔스런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으며 호쾌한 진행으로 매회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무엇보다 프로그램의 취지에 걸맞게 사람은 물론 음식과도 공감하는 특유의 공감능력을 발휘하며 ‘공감형 MC’라는 수식어로 호평 받기도 했다.

이처럼 남다른 존재감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만큼 그의 하차 소식에 팬들의 아쉬움이 더해지는 가운데 김준현은 “백종원 형님과 이휘재 형님을 비롯해 함께했던 식구들에게 감사하다. 그동안 만났던 사람들과 먹었던 음식들, 모든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른다”며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제작진분들이 맛집을 찾기 위해 전국팔도를 돌아다니며 고생을 많이 했다. 수고 많으셨다”고 제작진과 스태프들의 노고를 챙기는 것도 잊지 않았으며 “2년 동안 백종원 형님에게 음식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어 감사드린다. 프로그램이 계속 잘 됐으면 좋겠고 시청자로서 늘 응원 하겠다”고 전해 훈훈한 마무리를 지었다.

한편, 김준현은 현재 tvN ‘SNL 코리아 시즌9’과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SBS ‘판타스틱 듀오2’ 등 코미디부터 먹방, 음악프로그램까지 다채로운 영역에서 활동, 많은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고 있으며 오는 27일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와 8월7일 올리브TV ‘집사가 생겼다’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0 Comments

화제의 포토

더보기
美상원, ‘北 거래 금융기관 제재’ 법안 추진
US오픈 우승 박성현, 마라톤 클래식에서 톰프슨과 동반…
김연경-리쉘, '완성형 레프트' 독보적 존재감
[GFC-News]광주FC, 전남에 복수혈전 펼친다
AFC, '징계' 조용형-백동규, 3개월-2개월로 감경
[이슈 포커스] 루카쿠→모라타→코스타? 쉼 없는 연쇄 …
대만 크루즈선 부산 첫 입항 관광객 3천명 부산 관광
반응형 광고 등...
반응형 광고 등...
반응형 구글광고 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