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네트워크

SK브로드밴드, B tv와 옥수수 설 특집 이벤트와 무료영화 제공

뉴스우먼 0 31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 www.skbroadband.com)는 설을 맞아 B tv와 옥수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B tv는 4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13일부터 18일까지 영화/시리즈 메뉴 내의 설날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월정액 쿠폰과 포인트를 즉시 증정한다.

두 번째는 13일∼19일까지 신작 영화 3편을 구매하면 1만 원 짜리 영화 시청 쿠폰을 드리는 '화제의 신간 3+1'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 '킹스맨:골든서클', '덩케르크', '택시운전사' 등의 인기영화를 2천 원에 역시 13일부터 19일까지 시청할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B tv가 마련한 마지막 이벤트는 13일∼26일까지 '코코', '해리포터', '반지의 제왕' 등의 시리즈를 파격할인가로 제공한다.

옥수수는 설 연휴 기간 동안 무료영화를 서비스한다.

15일에는 '반드시 잡는다', '16일은 '기억의 밤', 17일에는 '꾼'을 연이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감상편을 남기면 100포인트가 지급되고 좋은 감상평을 쓴 20명에게는 1만 포인트, 베스트 감상평의 고객에게는 5만 포인트가 증정된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 Issue
 
 
 
Copyright 2018 newswoma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