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브랜드
홈 > 우먼브랜드 > 우먼브랜드
우먼브랜드

유라, 11월 한 달간 ‘SALE TO JURA’ 프로모션 실시

뉴스우먼 0 30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11월 한 달간 가정용 커피머신 백화점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별히 이번 프로모션 중에는 각 백화점 지점별로 6%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할인 데이’를 지정해 최대 13% 할인 및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SALE to JURA(See A-line and Look E-line to JURA)’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유라 프로모션에서는 A, E, J라인의 커피머신을 7% 할인 판매 진행한다. 미니멀리즘의 정수, A라인에는 클래식한 블랙 커피를 맛볼 수 있는 A1과 혼수 가전으로 제격인 우아한 화이트 커피머신 A7이 있다. E6, E7, E8 Chrome으로 이루어진 E라인은 블랙과 실버가 조화를 이룬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으로, 플랫화이트 메뉴까지 즐길 수 있어 꾸준히 인기있는 모델이다.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을 수상한 고급스러운 실버 컬러의 J6 모델도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다. A, E, J 라인에 해당되는 커피머신은 7% 할인율이 적용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외 모델은 5% 할인된다. 

9월 국내 첫 론칭 시 초기 물량 50대가 완판된 신제품 올뉴 (All New) S8은 10% 할인된 금액에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유라 제품 라인 중 유일하게 초고속 터치 스크린을 자랑하는 올뉴(All New) S8은 고급스러운 크롬 바디 디자인에 4.3인치 와이드 스크린의 부드러운 터치로 커피 농도·물의 경도 등 취향에 따른 커피 레시피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원두 본연의 풍미를 자랑하는 블랙 커피 메뉴부터 카푸치노, 라떼 마키아또, 플랫화이트와 같은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까지 총 15가지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즐길 수 있다. 

현재 신제품 S8은 1차 물량이 모두 판매되어 오는 18일까지 2차 예약 판매로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 주문 고객을 위한 풍성한 사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S8 구매 고객에게는 10% 할인과 함께 밀크 음료 추출에 필요한 우유를 신선하게 보관해주는 우유 냉장고(0.6L)가 추가로 증정된다. 스위스 로스팅 공법으로 로스팅한 ‘카페 드 유라’ 에스프레소 블렌딩 원두 250g 4봉과 원두의 아로마를 신선하게 보존해주는 원두 보관통도 제공된다.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라 커피머신을 만나보고 싶다면, 주말에 진행하는 ‘스페셜 할인 데이’를 노려봐도 좋다. 기존 할인율에서 신제품 S8은 3%, A, E, J라인 모델은 6% 추가 할인을 적용해 최대 13%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유라 스페셜 할인 데이는 각 백화점 매장 별로 상이하므로, 주말에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매장에 직접 문의하는 것이 좋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300만원 이상의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하면, 유라 커피머신에 최적화된 ‘카페 드 유라’ 원두 6봉을 제공한다. 밀크 초콜렛의 단맛과 월넛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룬 ‘에스프레소 블렌딩 원두’ 250g 2봉과 케냐, 콜롬비아,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등 유명 원산지에서 수확된 스페셜티 원두가 각 한 봉씩 4봉이 증정될 예정이다. 300만원 이하 구매 고객에게는 ‘에스프레소 블렌딩 원두’ 250g이 4봉이 제공된다. 

유라 코리아는 본격적인 홈카페 시즌을 맞이해 유라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A, E, J라인 제품으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스페셜 할인 데이’를 이용하면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소비자의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라며 전 세계 커피마니아가 사랑하는 프리미엄 유라 커피머신을 최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 Issue
 
 
 
Copyright 2018 newswoma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