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09.21(목)
서울ㆍ경기도 'C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연예 > 연예
연예

설경구X김남길X설현 '살인자의 기억법', 9월 개봉 확정

최고관리자 0 25

3c3eb275bc574c3500d13ac5084a98c9_1500536966_8698.jpg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이 9월 개봉한다.

배급사 쇼박스 측은 19일 "'살인자의 기억법'이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살인자의 기억법'은 범죄 스릴러물이다. tvN '알쓸신잡'에 출연 중인 김영하 작가의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했다.

알츠하이머에 걸린 은퇴한 연쇄살인범이 새로운 살인범의 등장으로 잊혀졌던 살인 습관이 되살아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세븐 데이즈' '용의자'를 연출한 원신역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새로운 변신을 감행한 배우들의 연기도 기대 포인트다. 설경구는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는 은퇴한 연쇄살인범 병수 역할을 맡았다.

제대로 독 품은 연기를 선보일 전망. 캐릭터를 위해 체중 감량은 물론, 특수분장보다 실제 외양의 변화를 택한 설경구. 그간 독하게 변신할 때마다 역대급 캐릭터를 탄생시킨 그였던 만큼 필모그래피에 다시 한번 한 획을 그을 그의 새로운 도전에 기대가 모아진다.

김남길은 병수의 살인습관을 깨우는 의문의 남자 태주로 분했다. 선과 악을 널뛰는 그의 놀라운 연기는 태주가 진짜 살인범일지, 병수의 망상일지, 끝까지 헷갈리게 만들며 관객들의 눈을 뗄 수 없게 할 것이다.

AOA 설현은 병수의 하나뿐인 딸 은희 역으로 출연한다. 지금껏 본 적 없는 배우로서의 새로운 얼굴을 보여준다. 또한 오달수는 연쇄살인범을 쫓는 파출소 소장이자 병수의 오랜 친구 병만으로 분해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천만 배우다운 관록의 내공을 발휘한다.

[사진 = 쇼박스]

(김나라 기자 nara927@mydaily.co.kr)

0 Comments

화제의 포토

더보기
美상원, ‘北 거래 금융기관 제재’ 법안 추진
US오픈 우승 박성현, 마라톤 클래식에서 톰프슨과 동반…
김연경-리쉘, '완성형 레프트' 독보적 존재감
[GFC-News]광주FC, 전남에 복수혈전 펼친다
AFC, '징계' 조용형-백동규, 3개월-2개월로 감경
[이슈 포커스] 루카쿠→모라타→코스타? 쉼 없는 연쇄 …
대만 크루즈선 부산 첫 입항 관광객 3천명 부산 관광
반응형 광고 등...
반응형 광고 등...
반응형 구글광고 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